뉴스홈 > 뉴스센터 > IT

엔비디아, '와글와글 하스스톤'에서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체험기회 제공

2015년02월05일 10시38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엔비디아(지사장 이용덕)는 오는 2월 6일 개최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하스스톤 1주년 와글와글 하스스톤' 행사에서 '쉴드 태블릿'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블리자드의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출시 1주년 기념으로 개최되는 '하스스톤 1주년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2월 6일 서울 명동에 위치한 카페 드롭탑(Café DROPTOP)에서 오후 6시부터 3시간 동안 100여명의 게이머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숙련된 하스스톤 게이머는 물론, 게임에 미숙한 초보자들까지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대여 가능한 모바일 기기가 마련된다. 이 중에는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도 포함되어 있어 참가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게 하스스톤을 경험하도록 할 예정이다. 쉴드 태블릿은 엔비디아에서 직접 설계 및 제조한 태블릿으로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된 스펙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밝고 선명한 8인치 풀HD 디스플레이가 제공하는 생생한 화질과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전달되는 풍부한 사운드는 보다 실감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하스스톤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현장에서 바로 게임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초보존, 전설 등급의 플레이어가 참가자들의 덱을 상담해 주는 여관주인의 상담소 등 여러 레벨의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 하스스톤 마니아이자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으로 인기몰이 중인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기욤 패트리(Guilaume Partry)와 방송인 줄리안 퀸타르트(Julian Quintart), 그리고 하스스톤 개발자와 대결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이벤트 경기도 마련되어 있다. 개발자와의 대결에서 이긴 게이머에게는 개발자가 현장에서 직접 사인을 한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이 선물로 주어진다.

한편 엔비디아는 2015년 새 출발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쉴틈없이 터지는 드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입학, 졸업, 취업 등 새 출발 기념 선물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쉴드 태블릿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1등 당첨자 한 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 2등 당첨자 30명에게는 ZOTAC GeForce GTX 750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3월 15일까지 쉴드 태블릿 구매 후 엔비디아 이벤트 페이지(www.nvidiaevent.co.kr/st8newyear)에 접속해 응모하기를 클릭하고 스크래치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넥써쓰, 게임 경제 인프라 '크로쓰 포지' ...
넥슨재단 제작, 韓 게임 산업 30년 역사 담...
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2026년...
농심레드포스, 네이버 치지직과 스폰서십 ...
컴투스 '한국환경공단 이사장 표창' 수상...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