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신작 모바일게임 '몬스터빌리지' 사전 공개

등록일 2015년02월25일 18시19분 트위터로 보내기


하이브로(대표 원세연)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몬스터빌리지'를 사전 공개했다고 밝혔다.

몬스터빌리지는 인간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자신이 트레이너가 되어 몬스터를 육성하여 전투를 벌이는 액션 RPG이다.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의 2D 그래픽과 간단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실제 동식물을 모티브로 특징을 그대로 살려 제작된 80종 이상의 몬스터와 1인칭 시점을 통해 보다 현실감 있게 접근했다는 점이 강점이다. 또 직접 조작이 가능한 턴제방식의 전투 시스템과 각기 다른 능력치의 몬스터 그리고 스킬 시스템으로 반복패턴의 사냥에서 벗어났으며, 몬스터 덱을 짜고 플레이를 해야하기 때문에 한층 더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빌리지 사전 공개는 정식 출시 전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하이브로는 이번 사전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나아가 보완점을 개선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하이브로 이용승 게임사업팀장은 "기존 드래곤빌리지와는 또 다른 재미를 추구하고자 많은 연구를 한 만큼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게임의 본질인 재미를 항상 추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몬스터빌리지에 대한 상세 정보와 사전 테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villag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