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 'GDC 2015'에서 신작 '프로젝트 히트' 영상 공개, '언리얼 엔진 4' 사용

등록일 2015년03월03일 14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GDC 2015'를 통해 에픽게임스가 자사의 차세대 그래픽 엔진인 '언리얼 엔진4'의 '언리얼 엔진4 멤버십 라이선스'를 철회, 무료화를 선언한 가운데 국내에서 제작중인 미공개 게임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에픽게임스는 미국현지시간으로 2일, 'GDC 2015'를 세미나를 위한 'Unreal Engine Sizzle Reel'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엔씨소프트의 '프로젝트 혼', 네오위즈게임즈의 '블레스', 스마일게이트의 '로스트아크' 등  국내/외에서 제작중인 에픽게임스의 다양한 엔진을 활용한 신규 프로젝트들의 영상이 2~3초 분량의 짧은 영상들로 연결되어 있다. 

눈길을 끄는 부분은 바른손이앤에이가 올 여름에 공개할 미공개 신작 '프로젝트 히트(가제)'의 영상이 담겨 있는 50초대 부분이다. '프로젝트 히트'는 '리니지2', '아이온', '테라' 등 대작 MMORPG를 개발한 개발자들이 똘똘 뭉쳐 개발중인 신작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로 개발되고 있다는 것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다. 2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서는 120콤보를 넘어서는 전투와 콘솔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지만 모바일에 맞게 변형된 세미 컷인 기법이 활용된 전투 모습이 담겨있다.

바른손이앤에이 관계자는 “GDC 2015를 맞아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으로 '프로젝트 HIT'가 영상으로 처음 소개됐다.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는 PC급 퀄리티를 선보일 '프로젝트 HIT'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