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파이러츠:트레저헌터' 깜짝 '장인'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5년03월27일 16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온라인 게임 기대작 '파이러츠: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토이즈)'가 깜짝 '장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최대 8대8 팀전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 '파이러츠:트레저헌터'는 △개성 강한 해적 캐릭터들의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지루할 틈 없는 짧고 빠른 플레이 전개 △실시간 전략, 3인칭 슈팅, AOS 등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과 재미만을 모아 탄생시킨 혁신적인 게임성이 특징이다.
 
'파이러츠:트레저헌터'의 사전 공개 테스트에 참여해주고 계신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깜짝 '장인' 이벤트는 금일부터 테스트 종료일까지 게임 내 25개 캐릭터로 각 8승을 달성할 때마다 해당 캐릭터의 특별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부장은 “사전 공개 테스트에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본인이 원하는 캐릭터의 한정판 엠블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깜짝 준비했다”라며 “엠블럼 보유 수가 자신의 실력을 나타내는 만큼 보다 많은 캐릭터에 도전해 다양한 엠블럼을 획득하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파이러츠:트레저헌터'는 지난 17일(화)부터 사전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0일 부터 보다 오랫동안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이용자들의 요청에 부응하고자 내달 5일(일)까지 서버를 24시간 오픈하고 있다.
 
넷마블은 오는 4월 중 '파이러츠:트레저헌터'의 공개서비스에 본격 돌입할 예정이며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파이러츠:트레저헌터'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넷마블은 사전 공개 테스트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한정판 엠블럼을 선물하고, 설문 조사에 임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거쳐 200명을 뽑아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