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의 끝을 보여줄 '신 하야리가미' 오는 4월 30일 정식 발매

등록일 2015년03월30일 18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PS Vita 플랫폼 공포 어드벤처 '신 하야리가미'를 4월 30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 하야리가미'는 여형사 '호죠 사키'와 그 주변인물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사건들을 통해 단서를 수집하고, 사건 해결을 위해 추리를 해나가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본 게임은 '도시 괴담'이라는 키워드와 연관성을 가진 다양한 테마의 '공포'를 연출하여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스토리를 이끌어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과 함께 판매 예정인 '신 하야리가미 한정판'은 한국 독점으로 생산되는 상품으로 게임과 연관성 깊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정판 전용 '디자인 아웃 박스'
한글 소설 '신 하야리가미 ~파일0 암흑의 마리아~'
신 하야리가미의 일러스트가 인쇄된 '자석 책갈피 세트'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화하는 '3D 렌티큘러 포스터'
'하야리가미' 시리즈 '사운드 트랙 the BEST(2CD)'

한편 30일 공개한 '신 하야리가미'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intragames.co.kr/shin_hayarigami/)에서는 게임의 개요, 주요 등장인물 소개, 게임 시스템 소개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특별 정보에서는 일본에서 공개된 공포 웹툰도 감상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