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신작 '아제라'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15년04월15일 15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주)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제라'의 공개 서비스(OBT)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8일 본격적인 서비스가 시작된 '아제라'는 쉽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내세우고 있는 클래식 MMORPG로 30~40세대 남성 게이머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현재 게임트릭스 기준(14일), PC방 전체 게임 순위 15위를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제라'의 최고 레벨이 40레벨에서 45레벨로 전격 상향됐고, 최고 레벨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전장과 인스턴트 던전, 맵 등이 추가됐다.

무엇보다 3개(아토르, 베르카, 서리온) 국가 간 대규모 전쟁에 어울리는 '벨라시 파괴전'이 전격 업데이트됐다. 3개 국가에서 각각 48명씩 총 144명이 참가하는 벨라시 파괴전은 국가 간 전면전이 벌어지는 전장으로 30레벨 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총 20분간 진행되며, 매일 3시간 간격으로 총 8차례 전쟁이 펼쳐진다. 시간 내 목표 점수를 먼저 달성하거나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국가가 승리한다. 그 외 이미르 점령전, 이미르 100킬전 등 확장된 40레벨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는 전장이 추가됐다. 그 외 45레벨 게이머들이 파티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과 신규 맵인 거인의 산맥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4월 15일부터 22일까지 캐시샵에서 아이템을 구입할 때 사용하는 블루젬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젬 상자 구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RPG게임사업부 이장현 사업부장은 "'아제라'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게이머들의 뜨거운 열정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고 레벨 상향 및 전장 확장, 맵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게이머들이 즐길 만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제라' 공식 홈페이지(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