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 무협 RPG '비상온라인' 유저 증가로 신규 서버 오픈

등록일 2015년04월15일 17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는 게임포탈인 녹스게임의 비상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연이어 신 서버를 오픈하면서 인기몰이에 성공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9일 정식서비스에 돌입한 '비상온라인'은 서비스 첫날부터 몰려 드는 이용자들로 인해 자체 동시 접속자 기록을 연달아 경신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 갔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연이은 서버 확장으로 주말 동안 18개의 서버를 운영해야했다.

이같은 인기에 더해 녹스엔터테인먼트는 '비상온라인' 단체전의 꽃이라 불리는 혈맹전 이벤트를 추가로 지원 한다. 혈맹전은 혈맹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왕도의 검'을 사수하는 '제국쟁탈전'과 전 영토에 깃발을 꽂아 혈맹의 영토를 쟁취하는 영지전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승리하는 혈맹에게는 추가 보상이 특별 지급 되고 승패와 관계없이 '혈맹 총 전투력을 올려라!' 이벤트를 통해 전투력이 제일 높은 혈맹에게 추가 보상이 지급 된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초반 유저들이 동시에 몰려 서버가 불안정했으나 이런 상황에서도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신 유저들에게 큰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더욱더 향상된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상온라인'의 공식홈페이지(http://bs.noxgame.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