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남자' 원작 오토메게임 '꽃보다 남자 F4와 퍼스트키스' 7월 출시

등록일 2015년05월22일 10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 기사 제공: 애니포스트(
www.anypost.co.kr)

1992년 처음 연재를 시작한 뒤로 애니메이션은 물론 한국, 중국 일본, 대만에서 드라마로 제작돼 큰 사랑을 받은 가미오 요코의 인기 순정만화 '꽃보다 남자'가 스마트폰 오토메게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꽃보다 남자는 평범한 소녀 '마키노 츠쿠시'가 명문 에이토쿠 학원에 입학한 뒤 집안 좋고 잘생긴 남자 네 명으로 이루어진 특별한 단체 '플라워 4(줄여서 F4)'와 엮이게 된 뒤 벌어지는 이야기와 F4의 리더 '도묘지 츠카사'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국내에서도 드라마화 돼 '상속자들'로 유명한 이민호가 구준표(도묘지 츠카사) 역을 맡았으며 구혜선이 금잔디(마키노 츠쿠시)를 최근 군입대한 김현중이 윤지후(하나자와 루이) 등으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고 이민호를 일약 스타덤으로 올리는데 큰 역할을 한 드라마이기도 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꽃보다 남자의 오토메게임의 제목은 '花より男子~F4とファーストキス~(꽃보다 남자 F4와 퍼스트키스)'로 F4 멤버와의 연애를 즐길 수 있는 전형적인 오토메 게임이다. 가미오도 스토리 감수에 참여해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원작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는 것은 물론 이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도 존재해 원작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게임은 일본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등을 통해 오는 7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며 6월 2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꽃보다 남자의 원작자 가미오 요코는 현재 '소년점프+'에서 F4가 졸업한 뒤 2년 후의 에이토쿠 학원을 배경으로 한 신작 '花のち晴れ~花男 Next Season~'을 연재 중이며 단행본 1권이 오는 7월 3일 일본에서 발간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