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4:33, '돌격전차 for Kakao'에 신규 모드와 캐릭터 추가

등록일 2015년05월28일 17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2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샐러드볼(대표 서동현)에서 개발한 캐주얼 슈팅 RPG(역할수행게임) '돌격전차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그랑프리 모드'와 신규 캐릭터 6종, 14번째 새로운 지역 '결전의 탑'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랑프리 모드'는 기존에 단일 팀만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던 것과 달리, 전략적으로 최대 6개의 팀들을 구성하고 적절한 타이밍에 팀 태그와 아이템 획득 등으로 버프를 얻어 웨이브를 돌파하는 플레이 방식이며, 비슷한 수준의 다른 유저들과 서로 경쟁하고 기록을 세우며 자신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어, 이색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구미호 콘셉트의 '린'과 벌레 여왕 '소니아' 등 새로운 조합이 가능한 신규 캐릭터 6종이 등장하고 새로운 타입의 리더 효과가 추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14번째 지역인 '결전의 탑'이 추가 되어 유저들은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로 새로운 곳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4:33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친구 초대 보상을 받기 위한 초대 횟수가 절반으로 감소했으며, 6월 6일까지 친구를 5명 이상만 초대하면 '3~5성 뽑기권'을 지급한다. 또한 20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복귀 유저에게는 '5성 확정 뽑기권'을 즉시 지급하고, 신규 유저에게는 출석 일수에 따라 '4성 및 5성 확정 뽑기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게임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돌격전차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433rushtan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