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유니티 코리아, 유니티애즈(UNITY ADS)로 광고시장 공략 강화

2015년06월05일 10시3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유니티 코리아(대표 양우형)가 '유니티애즈(UNITY ADS)'의 한국 시장에서의 성과를 발표하며 광고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유니티애즈는 유니티의 모바일 동영상 광고 플랫폼으로 모바일 게임의 액티브 유저 모집에 최적화된 광고 상품이다. 유니티에 기본 탑재되면서 급격히 광고 인벤토리 규모가 성장하고 있다.
 
유니티 측은 '내꿈을 정규직'을 비롯한 다양한 한국 게임이 유니티애즈로 수익을 창출하거나 광고 중이라고 설명, 국내 매체 네트워크 중 약 45% 이상이 한국 개발사 타이틀이며 현재 진행중인 광고의 50% 이상이 한국 광고주가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해외 유명 타이틀인 '길건너 친구들'의 경우 유니티 애즈로 3개월만에 30억원의 수입(iOS기준)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내꿈은 정규직' 개발사인 Quick Turtle의 경우 동영상 시청 후 인게임 내 코인 재화 습득, 다음 동영상 시청까지 타이머 설정을 통해 지속적인 게임 플레이가 유도 가능, 거부감 없는 영상 시청과 보상 코인 습득 플로우를 통한 사용자 학습 등을 유니티애즈의 큰 장점으로 꼽았으며, 현재 진행중인 영어권, 일문권 등의 로컬라이징 작업이후 글로벌 론칭 또한 유니티 애즈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며
향후 개발 계획도 밝혔다.
 
유니티 애즈 함영호 이사는 “출시 이후 많은 광고주분들이 유니티애즈로 더 많은 수익을 얻어 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개발사들의 수익 창출과 개발환경 개선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티애즈(UNITY ADS) 공식 홈페이지(http://www.unityads.co.kr/)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블리자드 'WOW' 이안 해지코스타스 디렉터 ...
[지스타25]위메이드커넥트 신작 서브컬쳐 ...
[지스타25] 소풍왔니, 닛몰캐쉬, 일오팔 등...
[지스타25] 넷마블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돌...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글로벌...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