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온, 웹 판타지 MMORPG 'EK온라인' 채널링 오픈

등록일 2015년06월16일 13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의 웹 판타지 MMORPG 'EK온라인-영원한 제국'(http://ek.game.picaon.com)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16일 밝혔다.
 
EK온라인은 정통 판타지 세계관의 독창적인 스토리와 제국의 왕좌에 도전하는 주인공의 모험담이 스토리 대본과 애니메이션을 통해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되어 유저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피카온은 'EK온라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게임 약관 동의만 해도 초보자 지원품과 200캐시백을 전원 지급하며, 일정 레벨 달성시 추첨을 통해 최대 3,500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2주 동안 진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 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 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자체 퍼블리싱 타이틀인 '화신'을 비롯해 이번에 오픈한 'EK온라인'과 '전략영웅전', '이색', '비상', '미녀삼국지', '다크에덴', '사도', '라테일', '출조낚시왕', '샷온라인', '新풍운' 등 40종 이상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