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웹RPG '데빌에이지'에 '경매장' 추가했다

등록일 2015년08월25일 11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데빌에이지'에 유저들이 고대하던 '경매장'시스템이 추가됐다. 전체서버의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는 MMORPG의 필수 시스템이 구현된 것이다.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데빌에이지에 전체 서버간 거래가 가능한 경매장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경매장 오픈과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경매장뿐만 아니라 별자리를 승급하여 전투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헬퍼 별자리 기능'이 추가되고, 80레벨과 90레벨 달성시 획득할 수 있는 패키지가 추가된다. 또 처음으로 결혼한 용사에게는 '결혼 축하 선물 패키지'가 지급된다.
 
정식 서비스 한 달여 만에 선보이는 이번 경매장 시스템은 기존 유저들이 고대했던 시스템으로,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GM의 경매품을 구매하라!'와 '이 구역의 당첨자는 나야' 이벤트는 특정 또는 랜덤한 시간에 GM이 희귀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등록하는 이벤트로, 평소에는 구경하기 힘들었던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경, 매, 장 글자가 포함된 아이템을 스크린샷 게시판에 인증하면 보상을 주는 '경, 매, 장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데빌에이지는 2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하여 웹게임의 신화로 꼽히는 '마신전기2D'의 후속작으로 언제 어디서건 하늘을 나는 '비행 시스템'에 고공전투까지 가능하여 게이머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이다.

또 고대 신화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과 게임 내내 하늘을 뒤덮은 장미 버프 등 귀여운 캐릭터와 밝은 게임 분위기로 여성 유저가 몰리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기존 웹RPG에서는 볼 수 없었던 PC 클라이언트게임과 같은 고퀄리티 게임 그래픽도 데빌에이지의 인기에 큰 몫을 담당하고 있다.
 
데빌에이지의 최신 업데이트와 '경매장'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o.gl/yK41p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