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와 'M337' 블루투스 마우스 출시

등록일 2015년09월04일 13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에 연결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Logitech K380 Multi-Device Bluetooth Keyboard)'와 '로지텍 M337 블루투스 마우스(Logitech M337 Bluetooth Mouse)'를 4일 공개했다.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K380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이하 K380)는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데스크톱에서 타이핑하는 것과 같은 편안함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K380은 휴대가 간편해 집안 곳곳에 위치한 다양한 플랫폼의 기기들의 위치에 따라 이동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키보드에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최대 3개의 기기를 간편하게 전환하며 타이핑할 수 있는 것이 장점. 또한 이 제품은 키보드에 연결된 디바이스를 즉시 인식하고, 이에 맞춘 기능 및 단축키를 자동으로 지원하여 사용자에게 보다 익숙하고 편안한 환경을 선사한다. K380의 배터리 수명(배터리 AA 2개 기준)은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색상은 차콜 그레이로 출시된다.

로지텍 M337 블루투스 마우스


로지텍 M337 블루투스 마우스(이하 M337)는 언제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인다. M337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네비게이션 버튼은 애플리케이션 전환, 데스크톱 간의 전환, 파일 및 이미지의 드래그 앤드 드롭(drag and drop)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세 손가락을 이용한 제스처와 스와이프를 통해 맥(Mac)에서는 미션 컨트롤, 윈도우 10(Window 10)에서는 태스크 뷰(Task View) 기능을 불러올 수 있다.

또한 M337에 탑재된 레이저 광학 센서는 책상은 물론 카페의 금속 테이블, 세라믹 타일로 된 작업대 표면에서도 정확한 트래킹이 가능하다.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는 이 마우스는 상하좌우 스크롤이 가능한 틸트휠을 포함, 곡선 디자인에 부드러운 고무 그립이 적용되어 장시간 마우스를 손에 쥘 때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M337의 배터리 수명(배터리 AA 1개 기준)은 최대 10개월이며, 블랙, 그레이, 레드, 블루의 네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K380과 M337은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Logitech Options Software) 다운로드 시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두 제품은 조화로운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여 함께 사용할 시 효율성과 심미성이 더욱 높아진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 정식 출시는 10월 초에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