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 욕구 100% '포켓걸-영원의 연금술사'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5년09월04일 23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일본 모바일 게임사 Halcyon System Co.,Ltd.(대표이사 : 반나이 료스케)와 SSJ Company(대표이사 : 칸자와 메구미)는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포켓걸-영원의 연금술사'의 한국어 번역판의 사전등록을 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유저만 참가 가능하며 정식 출시 이전까지 모비(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a.mobi)와
게임팻(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fatmouse.gamefat)과 게임부킹(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dventures.gamebooking)에서 진행된다.

'포켓걸'은 중세의 어느 나라에서 연금술에 의해 탄생한 여자 아이를 육성해가는 미소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일본 시장에서 30만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며 이미 많은 국내유저로부터 한국어판의 출시를 요청받아 오랜 현지화와 검수를 통해 드디어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이번 한국어판에는 일본어판에는 없는 한국전통의상과 전통가옥의 인테리어를 추가될 예정이다.

이 게임에는 총 24가지의 엔딩이 존재하며, 게임 속의 여자 아이를 어떻게 키울 것인가에 따라 확인 가능한 엔딩이 달라진다. 스케줄에서는 1달간의 스케줄을 짜서 해당 캐릭터의 스테이터스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모험에서는 경험치나 아이템,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게임은 9월 중순 구글 플레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