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2015년 하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크로우'의 티저사이트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크로우'는 중국과 대만 출시 후 순식간에 앱스토어 상위권에 안착하며 장기간 흥행성을 입증한 모바일 MMORPG로서, 파이터와 아처, 매지션과 클레릭이 펼치는 개성 있고 화려한 액션과 거대한 스케일,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블록버스터급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호랑작가가 제작한 게임 웹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크로우'의 티징 사이트에서는 캐릭터 별 플레이 영상과 게임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게임 출시에 대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초대형 모바일 MMORPG '크로우'는 9월 7일(월)부터 18일(금)까지 2차 티저 사이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로우' 공식 페이스북에 파이터, 아처, 매지션, 클레릭 중 가장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한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MMORPG의 진수를 보여줄 하반기 최고 기대작 크로우에서 2차 티저 사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정식 출시 후 블록버스터급 재미로 유저분들을 찾아갈 크로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http://cro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