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한국후지제록스 '2015 한일축제한마당' 참여

2015년09월22일 18시27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 http://www.fujixerox.co.kr)가 지난 2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 '한일축제한마당 2015 in Seoul'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양국의 문화교류 지원에 앞장섰다.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을 기념해 예년보다 더 큰 규모로 진행된 '한일축제한마당'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포토명함 출력 이벤트' 부스를 마련해 약 200명의 관람객들에게 개인 사진이 들어간 명함을 선물했다.

이 날 한국후지제록스는 현장에서 촬영한 참가자들의 사진을 즉석에서 캐리커쳐화 시켜 명함을 디자인하고 컬러 디지털 인쇄기 '컬러 C70 프린터(Color C70 Printer)'로 출력해 제공함으로써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에 제작된 명함은 한국후지제록스의 XMPie(엑스엠파이) 솔루션을 사용한 것으로 'XMPie' 솔루션은 이름, 언어, 이미지 타입 등 고객의 특성을 담은 다양한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각각의 출력물에 다른 형태의 문구와 이미지가 삽입되는 가변데이터 처리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손쉬운 한-일 문서 번역이 가능한 '스캔번역서비스(Scan Translation Service)'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벤트를 통해 포토명함을 받아본 한 참가자는 “예전에는 명함을 신청해서 받는데 최소 1-2일정도 걸렸는데, 디지털 인쇄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명함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니 신기하다”라며 “특히 즉석사진까지 인쇄돼 있어서 좋은 기념품이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 우에노 야스아키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행사가 한일국교정상화 50주년를 기념하는 의미 있는 자리인 만큼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사람과 사람간의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만드는 후지제록스의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양국이 문화적으로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일축제한마당'은 2005년 9월 한일국교정상화 40주년을 기념한 '한일우정의 해'에 시작된 행사로 양국에서 매년 열리고 있으며 한일문화교류행사로는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올해는 11주년을 맞이해 '함께 열어요. 새로운 미래를'이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카카오 '2025 카카오 그룹 기술윤리 보고서...
'머메이드 멜로디 피치피치핏치' 20년 만에...
5민랩 '스매시 레전드' 네이버웹툰 '더블클...
에피드게임즈 '트릭컬 리바이브' 글로벌 출...
게임리서치 '묵혼온라인' 신년 이벤트 및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씨엠티엑스, 삼성·TSMC·마이크론 글로벌 반도체 빅3 고객사 확...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TYM, 미국과 우크라이나 종전 협상... 우크라이나 재건 기대감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메타보라게임즈, 네오스텔라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개발·출시 ...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