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온, 전쟁 웹 RPG '판테온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개시

등록일 2015년10월29일 17시21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진성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의 신들의 전쟁 웹 MMORPG 게임 '판테온 온라인'(http://pt.game.picaon.com)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29일 밝혔다.

'판테온 온라인'은 신들의 분노로 물에 잠겨버린 세계에서 반신반인로 태어난 주인공이 진정한 신이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그린 웹 MMORPG 게임이다.
 
이 게임은 특히 공중 전투가 가능한 배틀쉽 전투 및 동서양의 일곱 신으로 변신하여 전투하는 화신 시스템, 캐릭터의 능력을 영구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는 여신 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미디어웹 게임사업부 강신종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동영상 녹화 및 길드 커뮤니티 앱 '겜튜브'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자체 퍼블리싱 게임인 웹 RPG '사투'와 '화신'을 비롯해 이번에 오픈한 '오검'과 '대황제', '대물온라인', '이색', '환상온라인', '미녀삼국지', '드로이얀', '겟엠프드', '新풍운', '샷온라인', '만세', '신마지도' 등 45여종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