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장 리포트]CFK '넵튠' 시리즈 저력 입증,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 판매 호조

등록일 2015년11월16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PS Vita, 플레이스테이션3, 4까지 모든 시리즈가 한국어화 출시되어 한국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온 컴파일하트의 '넵튠' 시리즈 중 국내 PS Vita 플랫폼으로 출시된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이 계속되는 리오더로 호조 판매 중이다.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은 플레이스테이션3으로 나왔던 시리즈의 첫 작품 '초차원게임 넵튠'을 새롭게 구성한 리메이크 타이틀로, 완전 신작에 가까울 정도로 많은 요소가 새롭게 구성되어 PS Vita RPG 마니아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넵튠 시리즈는 시리즈를 거듭할 때마다 꾸준히 팬이 늘어난 스테디셀러로서  PS Vita 시리즈 첫 타이틀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이 판매가 지속되는 이유는, 후속작이 나올 때마다 신규 팬들이 전작까지 구입하여  오랫동안 지속적인 판매가 이뤄졌기 때문.

CFK 관계자는 "타국가에 비해 팬수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비율로만 본다면 한국의 넵튠 팬도 무시못할 정도인 것 같다. 한국 팬덤을 위해 공식 상품 등도 현재 준비 중이니 곧 좋은 소식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계속해서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PS4의 신차원게임 넵튠 VII도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넵튠 VII는 현재 콜라보레이션 의인화 캐릭터 밀리언아서를 배포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고, 여기에 맞춰 패치도 계획하고 있다"며 "다른 의인화 캐릭터도 계속해서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FK 출시 타이틀 중 넵튠 전 시리즈와 '모에로 크로니클' 등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어 향후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에 이어 다른 타이틀도 지속적인 판매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