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레쿠코리아 '지스타 2015' BTB 참가, 행사 마쳐

2015년11월18일 12시27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주)레쿠코리아(대표 송제중)는 자사가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지스타 2015(이하 지스타)' BTB에 참여해 행사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북경과 상해, 심천, 성도 등지에서 600여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레쿠(Rekoo)'는 출시 게임이 전 세계 약 2억 명의 유저와 2천만명의 DAU를 기록하고 있는 중국 최대 모바일 게임 회사이다. 레쿠의 한국 지사인 레쿠코리아는 대표작인 '맹장:전설의 시작'과 '월드 오브 다크니스' 등을 출시하며 국내 게임 업계에서 입지를 다졌다.
 
레쿠코리아의 지스타 BTB 부스는 부산 벡스코 BTB관 3층 중앙 부분에 총 4개 규모로 설치되었으며, 휴식과 충전의 의미를 담은 녹색을 사용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부스 곳곳에 자사의 게임 이미지를 배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조명을 사용해 전문성을 부각시켰다.
 
레쿠코리아는 지스타를 통해 아직 런칭하지 않은 신작 '드래곤나이트(가제)'를 공개해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드래곤나이트'는 특히 여성이 좋아할 만한 이미지와 그래픽이 강점인 캐주얼 RPG 장르로 12월 말에 런칭 예정이다.
 
한편 이번 지스타에는 레쿠 본사 패트릭(Patrick Liu) 대표와 본사 관계자 및 일본 지사 관계자들이 참여해 한국지사에 대한 높은 관심과 지원을 실감케 했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아시아 게임 시장의 척도라고 할 수 있는 세계적 게임전시회 지스타에 자사의 게임을 가지고 나올 수 있어 영광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라며 “많은 분의 애정 어린 시선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앞으로 노력하는 레쿠코리아가 될 테니 곧 출시될 '드래곤나이트'와 출시 예정인 게임들에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