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멀티미디어 > 포토뉴스

인기 아이돌 집결, 넥슨 '영웅의 군단' 콘서트 '아이돌의 군단' 현장 스케치

2015년12월07일 15시18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넥슨은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에서 지난 5일(토), 서울 서초구 더케이아트홀에서 '영웅의 군단'의 홍보모델로 활동한 AOA, 시크릿, 걸스데이를 초청해 900명 규모의 유저 감사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콘서트는 방송인 서유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가수 은토가 '영웅의 군단' OST인 '레테'와 '꽃구름'을 선보였다.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은 주요 타깃층을 고려해 '걸스데이', '시크릿', AOA' 등 인기 걸그룹 기용을 통한 마케팅 활동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걸스데이는 지난해 5월 첫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로 활동했으며, 시크릿은 올해 6월 신세계 업데이트 홍보모델, AOA는 올해 11월 리버스 업데이트 홍보모델로 활약했다.

영웅의 군단은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세계 접근성 인식의 날' 맞...
그라비티 '2024 플레이엑스포' 참가...게임...
지엠스토어 신작 MMORPG '앤션트 로우', 오...
넷마블문화재단-온수초등학교 '2024 찾아가...
블리자드 '워크래프트 럼블', 여름 신규 업...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