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 미소녀 RPG '밤이 없는 나라' 한글화 출시 확정

등록일 2016년02월12일 14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테크모 게임즈의 미소녀 종마 RPG '밤이 없는 나라'의 PlayStation4와 PlayStation Vita 버전 한글판의 2016년 상반기 출시 예정 발표와 함께 한글판 로고를 12일 공개하였다.

'밤이 없는 나라'는 캐릭터성과 RPG가 가진 재미를 토대로 아틀리에 시리즈를 제작해 온 거스트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일러스트레이터인 요시쿠씨와 협력하여 제작한 신작 RPG다. 이 게임은 과거에 요마의 왕 중 하나인 '밤의 군주'의 피에 닿아서 절반은 요마, 절반은 인간인 '반요'의 몸이 되어버린 소녀 '아나스'가, 자신의 피로 계약한 '종마(세르반)'라는 사역마를 데리고 다니면서 '사요'라고 불리우는 마물들이 넘쳐나는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근대와 환상이 교차하는 루스와르섬. 교황청으로부터 새로운 임무를 받고 루스와르섬에 도착한 성기사 '아나스'는 자신의 오랜 친구인 '류리티스'와 재회를 맞이하게 된다. 하지만 재회의 기쁨도 잠시, 류리티스가 차기 성녀로 뽑혔으며, 그녀의 목숨으로 밤의 군주를 봉인시킨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고민에 휩싸이게 된다. 잔혹한 운명에 갈등하면서, 아나스는 마물들과 싸우기 위해 몸을 던진다.

'밤이 없는 나라'에서는 아나스가 계약한 종마를 소환해서 함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소환시 SP를 사용하여 여러 종마를 소환할 수도 있으며, 전투 중에 종마들에게 지시를 내려서 각각의 특수한 스킬을 발동 시킬 수도 있다. 아나스는 전투 중에 검, 총, 전추 등으로 무기 변경이 가능하며, 종마에게도 아이템을 장비해서 싸우게 할 수 있다. 또한, 아나스가 장비하는 무기에 따라 종마의 행동과 능력도 변화하므로 더욱 효과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이렇듯 다양한 형태의 무기로 전황에 맞춰서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밤이 없는 나라'만의 묘미이다.

한글판 '밤이 없는 나라'를 위해 제작된 로고는, 게임의 배경이 되는 신비로움이 가득한 판타지 세계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일본어판 로고와 마찬가지로, 작품 내의 세계관이 지니고 있는 신비함을 살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제작 되었다.

한글판 '밤이 없는 나라'는 일본과 동일한 한정판 구성 등으로 PlayStation4와 PlayStation Vita로 2016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미정이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및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가능하다.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