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웹젠 '뮤 레전드' 사전 신청자 3만 명 돌파

2016년04월12일 17시3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신작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의 1차 CBT 콘텐츠가 담긴 게임 영상을 선보였다.

웹젠은 지난 주 금요일(4월 9일) '뮤 레전드'의 클래스 별 특징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12일 자사의 '뮤 레전드'의 공식 사이트(http://mulegend.webzen.co.kr)에서 '정령의 제단', '시공의 틈' 등 비공개테스트에서 체험할 수 있는 핵심 콘텐츠의 플레이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뮤'의 세계관에서 가장 강력한 몬스터인 마왕 '쿤둔'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과거로부터 다시 시작되는 주인공의 모험을 다룬 프롤로그를 확인할 수 있다. '뮤 레전드'의 세계관에서는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짜임새 있는 연출로 기획돼 게임 회원들에게 시나리오 기반의 게임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뮤 레전드'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즐길 수 있는 핵심 콘텐츠인 '시공의 틈'과 '정령의 제단', 그리고 원작 '뮤'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블러드캐슬' 던전에서의 플레이 화면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공의 틈'은 시공간의 균열을 통해 다양한 장소로 무작위로 연결되는 던전이다. 입장하는 이용자의 레벨에 따라 등장하는 몬스터의 레벨이 조정된다. 1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최고 레벨 달성 이후에도 사냥과 아이템 수집을 위해 계속 입장해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블러드캐슬'과 같은 '뮤' 대륙의 대표 던전 뿐 아니라, '뮤 레전드'에서 새로 등장하는 '에픽던전' 등의 새로운 던전 사냥터도 만날 수 있다.

'정령의 제단'은 회원 간에 파티 대결을 벌일 수 있는 PVP콘텐츠다. 오래된 유적지를 게임 배경으로 주변 점령지를 먼저 탈환하거나 상대보다 2,000점을 먼저 얻으면 승리할 수 있다.

'뮤 레전드'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앞서 진행중인 테스트 참가자 사전모집에서는 오늘(4월 12일)까지 약 3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웹젠은 이번 '뮤 레전드' CBT 테스터 모집에 선정되지 못한 게이머들이 거주지 주변의 PC방에서 '뮤 레전드'에 접속해 볼 수 있는 전국 주요 권역 별로 15개의 '뮤 레전드 스페셜PC방'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CBT에 참가한 전원을 대상으로 '뮤 레전드' 테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에 도달한 참가자 전원에게 각종 현물 경품을 선물하는 여러 이벤트들도 준비하고 있다.

게임의 세계관 및 게임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레전드' 비공개 테스트 공식 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목표는 '2025년 가을', 락스타게임즈 최신...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