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운명을 가를 최후의 반격 '진격의 거인 파트 1' 오늘 디지털 최초 개봉

등록일 2016년05월04일 11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전 세계를 강타한 만화 '진격의 거인'의 실사 극장판인 '진격의 거인 파트 1[감독: 히구치 신지 | 출연: 미우라 하루마, 하세가와 히로키, 미즈하라 키코, 혼고 카나타, 피에르 타키 외 | 수입 / 배급: 콘텐츠판다]'이 오늘 5월 4일 디지털 최초 개봉한다.

'진격의 거인 파트 1'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거인들의 습격으로 거대한 벽을 쌓고 평화를 유지하며 살아가는 인류 앞에 초대형 거인이 등장, 다시 시작되는 거인의 습격과 인류 멸망의 위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원작 만화 누적 판매 부수 5,000만 부를 돌파하며 전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만화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받으며 원작 팬과 영화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작품이다.

'진격의 거인 파트 1'은 전설 속에만 존재할 것 같았던 거인들이 100년 만에 나타나 세계멸망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반격하는 인류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원작 만화 속 초대형 거인을 완벽하게 재현한 것과 속도감 넘치는 전개로 긴장감과 공포심을 극대화한 연출 등이 호평을 받았다. 또한 재난 영화와 괴수 영화의 매력을 모두 모아놓은 블록버스터급 재미, 미우라 하루마, 이시하라 사토미, 미즈하라 키코, 혼고 카나타, 쿠니무라 준, 하세가와 히로키 등 일본의 신세대 스타들과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것으로 영화 팬들과 만화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중이다. 

'진격의 거인 파트 1'은 개봉을 맞이해서 원작 팬들과 영화 팬들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SNS 상에서 진행되는 해시태그 이벤트 ‘진격 서포터즈' 이벤트는 서포터즈에 참여 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에렌 피규어와 '진격의 거인' 시리즈 OST 앨범 및 '진격의 거인 파트 1' VOD 관람권을 증정한다.

네티즌들은 영화에 대해 "거인과의 싸움을 어떻게 표현했을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빨리 개봉해서 마니아들에게 큰 행복을 줬으면 좋겠습니다(최**, 페이스북)", "만화 원작 팬이라면 누구나 기대되는 영화! 엄청난 스케일에 최강의 퀄리티로 만들어져 흥행에 반드시 성공하길(박**, 페이스북)"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에 진행되는 ‘진격 서포터즈'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격의 거인 파트 1'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진격의 거인 파트 1'은 오늘 5월 4일, 시리즈 최종편인 '진격의 거인 파트 2'은 6월에 공개 예정이다.

충격적인 거인의 비주얼와 전 세계적인 팬덤을 가지고 있는 베스트 셀러 만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진격의 거인 파트 1'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에 바로 오늘, 5월 4일 디지털 최초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