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보다 재미있을까?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관전 포인트 세 가지

등록일 2016년05월25일 15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2016년 단 하나의 판타지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수입/배급 : UPI 코리아 감독: 던칸 존스 출연: 트래비스 핌멜, 벤 포스터, 폴라 패튼, 도미닉 쿠퍼, 클랜시 브라운, 토비 켑벨 개봉: 2016년 6월 9일]'이 오늘 5월 25일(수)부터 IMAX 3D 예매를 시작한 가운데 IMAX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극장가를 장악할 예정이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세상의 운명을 건 인간과 오크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의 IMAX 3D 관람은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들이 뭉쳐 역대 최고의 CG로 구현한 세계관과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대전투의 액션을 200%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때문에 이번 IMAX 3D 예매 오픈은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을 오래도록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이 3년간 공들인 세계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사 레전더리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협업 소식만으로 영화가 선보일 압도적인 비주얼을 기대케 했다. 이를 입증하듯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제작한 영화는 게임 속 세계관을 스크린 위로 완벽하게 옮겨왔다. 서로 다른 차원의 두 세계, 황폐한 오크의 세계 드레노어와 인간의 세계 아제로스의 곳곳을 담은 영화는 모든 공간을 디테일하게 설계하며 매 장면 화면을 가득 채운다.

“'아바타', '혹성탈출', '정글북'에 비견할 만한 혹은 그 이상의 비주얼(IMDB subxaero1989)”과 같은 찬사를 받은 영화 속 세계는 IMAX의 큰 화면과 3D 상영으로 더욱 실감나게 느낄 수 있으며, 관객들은 프리프로덕션부터 후반작업까지 3년에 걸친 제작과정을 거친 경이로운 비주얼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하나의 세계를 둔 두 종족의 피할 수 없는 대결


하나의 세계를 두고 벌어진 인간과 오크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은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의 가장 큰 볼거리다. 특히 그 중에서도 영화의 후반부, 아제로스 세계의 운명을 걸고 벌이는 두 종족의 결투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초대형 액션 스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전쟁 장면의 엄청난 규모의 액션은 IMAX 3D 상영으로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웅장함을 더해 스크린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것이다. 최고의 전투력으로 무장한 이들의 전쟁은 한 치의 양보 없는 치열함으로 관객들을 압도할 것으로, “원작을 알지 못해도 엄청난 영화(페이스북 FedeMnn)”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게임 팬들을 넘어 판타지 블록버스터 장르를 사랑하는 관객들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아제로스의 운명을 결정짓는 마법


아제로스에서 마법은 고요한 세계를 이끄는 원동력이자 모든 거주민의 운명을 결정하는 자연계 질서의 일부로 여겨진다. 엘리트 마법사들로 구성된 마법사의 의회(키린 토)가 존재하는 것은 물론 오크족 역시 마법을 이용해 인간의 세계 아제로스로 이동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전지전능한 수호자 '메디브(벤 포스터)'에 의해 종족의 운명이 결정될 정도로 영화 속에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마법은 신비로운 비주얼로 표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속 마법은 북미 시사 이후 “지금껏 스크린에서 보지 못했던 마법을 표현했고, 관객들은 굉장히 만족할 것이다.(Reddit)”이라는 극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IMAX 3D는 영화의 중요한 요소인 마법을 더욱 극대화시키며 관객들에게 흥미로운 볼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IMAX 3D 예매 오픈과 함께 관전포인트를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킨 판타지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오는 6월 9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