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백전백승' 출시 하루만에 원스토어 인기 순위 1위 등극

등록일 2016년05월25일 16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텐센트 산하 티미 스튜디오 그룹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이하 백전백승)'가 정식 출시 하루만에 원스토어와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인기 1위, 인기 2위를 각각 차지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백전백승 for Kakao'는 이미 중국을 사로잡은 바 있는 웰메이드 모바일 RPG로, 텐센트 산하의 티미 스튜디오 그룹(Timi Studio Group)이 개발해 뛰어난 그래픽과 전투 액션을 자랑한다.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룡전'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되자마자 인기 1위를 차지하고, 최고 매출 순위 3위까지 등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중국에서의 인기를 이어 받아 국내에서도 쾌조의 스타트를 선보이고 있는 '백전백승 for Kakao'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원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2위를 달성하고,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호평 세례를 받으며 대세 게임으로 거듭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출시 직후에는 접속자 폭주로 인해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됐으나, 바로 복구하는 상황이 생기는 등 게임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검투사, 추적자, 창술사, 격투가 4가지 직업을 언제든 변경할 수 있는 전직 시스템과 RPG임에도 3:3 AOS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은 '백전백승 for Kakao'만의 차별화 포인트로, 국내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대표는 “웰메이드 모바일 RPG 백전백승 for Kakao가 정식 출시 하루만에 좋은 성과를 달성하게 되었다”라며, “출시 전부터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유저 여러분 덕분에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믿고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변치 않는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전문 코스프레 모델 에키홀릭, 최고의 만화가 양경일∙윤인완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 전부터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 바 있다. 또한 대세 영화배우 마동석을 '백전백승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화보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백전백승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100batt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