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원피스 버닝 블러드' 한글판 추가 모드 '해적기 공방전' PV 선보여

등록일 2016년05월27일 17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지난 4월 발매된 PS4, PS Vita용 대전 액션 게임 '원피스 버닝 블러드'(한글판)의 업데이트 온라인 모드 '해적기 공방전'의 상세 내용을 발표했다.

원피스 버닝 블러드는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의 참전과 원작의 설정인 악마의 열매와 패기의 초월 재현으로, 현재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손쉬운 조작만으로도 각 캐릭터들의 화려한 기술들을 구사할 수 있으며, 온라인 모드를 통해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대전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5월 31일부터 추가 될 예정인 온라인 모드 해적기 공방전은 플레이어들이 다른 온라인 대전 상대들과 실력을 겨루는 추가 모드로, 상대를 쓰러뜨리는 경우 월드맵에서 해당 지역의 깃발을 획득하게 된다.

먼저 합류 하고 싶은 팀을 정한 후, 상대 진영과 배틀을 벌이고 승리하여 지역을 정복하면 차후 획득한 깃발의 수만큼 파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매 달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플레이어는 특별 보상으로 '호칭'을 획득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http://www.bneblog.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