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 도입, 고객서비스 품질 대폭 강화

등록일 2016년06월27일 12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m/kr)은 27일,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지난 10월 국내 고객을 전담하는 기술 지원 고객센터를 중국에서 한국으로 이전하며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이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보다 신속하고 원활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한국레노버는 고객지원 홈페이지에 채팅 서비스와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개설해, 고객이 실시간으로 기술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게 함으로써 빠르고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새롭게 도입된 서비스를 위해 한국레노버는 자체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하여 고객 문의 유형에 따라 상담원을 배정할 예정이다. 이로써, 고객의 문의 사항은 전문교육을 이수한 기술 지원 상담원에게 빠르고 정확하게 연결되어 대기시간을 효과적으로 단축시킬 뿐 아니라,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한국레노버는 또한 제품 관련 정보를 검색 후 직접 구매하고, 제품의 자가진단 및 사후 서비스 접수부터 서비스 진행상황까지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 및 모바일을 모두 아우르는 통합 고객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중심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만족을 극대화 한다는 방침이다.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 상단에서 '고객지원'-'기술지원담당자'를 선택하거나, (http://support.lenovo.com/kr/ko/contactus)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의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무상보증기간 확인과 함께 기술 지원 담당자와의 채팅, 이메일 상담, 콜백, 수리 진행 상황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그 동안 레노버의 서비스에 대해 많은 피드백을 받아왔으며 항상 국내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민했다”며 “이번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레노버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