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모바일 슈팅 RPG '헌터스 어드벤처' 정식 출시

등록일 2016년06월27일 14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슈팅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헌터스 어드벤처(Hunters Adventure)’가 27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시원한 액션과 빠른 전투가 헌터스 어드벤처의 특징이다. 이용자는 피라미드, 만리장성 등 전세계 유적을 배경으로 모험을 떠난다. 다양한 헌터(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시킬 수 있고, 이 헌터를 조합해서 각각의 모험(스테이지)을 완료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6월 27일부터 7월 4일까지 ▶탄약(활동력) 누적 소비량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하는 ‘탄약 소비 이벤트’ ▶일반 스테이지 완료 시 헌터 조각을 증정하는 ‘일반 탐험 정복’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3성 헌터 ‘에이미’와 ‘쿠베라’ 패키지도 한정 구입할 수 있다.

출시일부터 한달 동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untersadventure)의 등급업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카페에서 ‘영웅 헌터단’ 등급을 달성하고 인증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캐릭터 1종(헌터 영입권)과 아이템(황금 망치)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HFQEi7)와 애플 앱스토어(http://goo.gl/0JpUr4)에서 헌터스 어드벤처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