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천군: 무한쟁탈전'에 여성 조조·유비·손권 등장

등록일 2016년06월30일 14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천군: 무한쟁탈전'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30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수집욕을 자극하는 TS(성별 전환) 캐릭터가 추가됐다. 조조, 유비, 손권 등 주요 인물이 여성형 캐릭터의 모습으로 새롭게 등장해 눈길을 끈다.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가 적용된 '유나', '조향', '손예'는 캐릭터 뽑기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새롭게 추가된 7종의 캐릭터를 통해 성장의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며, 다음 달 13일(수)까지 TS 캐릭터 및 진화 캐릭터 7종 중 6성 캐릭터를 1개 이상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붉은 구슬 10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튜토리얼, 일일 업적, 명계 등 각종 시스템들이 개선돼 더욱 편안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와이디온라인은 “게임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선보인 여성형 캐릭터들은 화려한 외형과 강력한 능력으로 많은 유저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라며 “해당 캐릭터를 획득해 색다른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군: 무한쟁탈전'에는 7월 13일(수)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임무 획득 금화량, 군주 경험치 등이 30% 증가 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같은 기간 동안 임무 지역 '제7장 적벽대전 26지역'을 클리어하면 풍성한 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