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는 PlayStation Vita 전용 소프트웨어 최신작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의 한국어 번역판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은 지난 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타이틀 '한계돌파 모에로크로니클'에 이은, 한계돌파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이자 시리즈 최신작으로,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열쇠인 브라와 팬티를 구하기 위한 장대한 모험을 그린 던전 탐색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번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동서고금의 다양한 몬스터들이 미소녀가되어 다양한 속성을 가지고 등장하며, 그 수는 80종류 이상으로 대폭 파워업하고 있다.
전작의 장점이었던 쾌적한 플레이를 도와주는 다양한 편의요소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PS Vita의 터치 기능을 최대한으로 활용했다고 호평 받았던 '심쿵 스크래치', '뇌쇄번뇌 배틀' 등의 참신하고 독특한 시스템들 역시 건재하다. 여기에 이번 작의 신규 요소로서 '더블 스크래치'가 추가, 몬스터걸 둘을 동시에 상대하는 엄청난 기술로 성공할 경우, 심쿵 스크래치로는 얻을 수 없는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작의 전투는 모아서 내뿜고 넣는다!는 것을 모토로, 전작에서 주인공의 참고 참았던 번뇌 파워를 동료 몬스터걸에게 내뿜어 싸웠던 일명 '뇌쇄번뇌 배틀'이 이번 작에서 새로 추가된 커맨드인 '넣는다'의 등장으로 보다 진화한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다. 내뿜을 것인지, 넣을 것인지, 플레이어의 선택이 전략적으로 작용하는, 보다 재미있고 보다 깊이 있는 전투가 되었다.
여기에 일본의 인기 성우들이 대거 참여해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스기타 히로카즈, 나카무라 유이치외에도 우에다 레이나, 니시 아스카 등 최근 떠오르는 인기 성우들이 게임 내에서 열연을 펼친다.
'한계돌파 모에로크리스탈'은 현재 한글화 마무리 단계로 발매 시기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