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반다이남코코리아 '디지몬 소울 체이서' 할로윈 데이 기념 신규 콘텐츠 공개

등록일 2016년10월27일 13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주)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할로윈 데이 기념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 모험하기 던전을 플레이 하면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스태미너를 소모한 만큼 할로윈 호박을 제공한다. 할로윈 호박 100개를 수집할 때마다 황금상자를 열어 디지몬 소환권을 비롯해 디지루비, 스태미너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호박은 기간한정 상점에서 '주인공 디지몬 11종 유아기 소환권'으로 교환해 새로운 디지몬을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호박 개수만큼 포인트가 자동으로 누적되며, 11월 2일 전까지 누적된 포인트로 랭킹을 산정해 디지루비, 디지몬 선택권, 랜덤 소환권, 스타코어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동안 할로윈 데이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고스몬, 소울몬, 펌프몬의 능력치가 2배에서 3배까지 대폭 상승되어, 전투 시 유리해진다.

레이드에는 '베놈묘티스몬'이 신규보스로 등장한다. 이 디지몬은 '묘티스몬'이 지성을 포기하고 오로지 힘을 추구한 디지몬으로 강력한 전투력을 보유하고 있어 유저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할 예정이다.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