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신작 '에어로 스트라이크' 비공개 테스트 종료

등록일 2016년11월16일 18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조이맥스(대표 이길형)의 자회사 (주)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에어로 스트라이크(Aero Strike)>가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현대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고 실감나는 비행 전투 액션을 담아낸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고품질 그래픽, 간편한 조작법, 수집 및 성장 등 RPG 재미까지 고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 간 안드로이드 버전 이용자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콘텐츠와 주요 시스템 등 안정성 점검 위주로 진행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은 섬세하게 구현된 전투기 기체와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에이스 모드', ‘랭킹전' 등 게임 모드에 호평을 나타냈으며 특히, 이용자 본인이 직접 설계할 수 있는 ‘공함전'에 만족감을 표했다.
 
또한, 미국에서 동시 진행된 CBT에서 재방문율이 50% 이상 기록하고 일일 평균 플레이타임은 약 250분을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의 성공가능성을 높였다.
 
한편 <에어로 스트라이크>는 CBT 이후 참여자들의 다양한 의견과 건의 사항 등을 적극 반영해 콘텐츠 개선작업 거친 후 내년 상반기 정식 출시 한다는 방침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