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지스타16]아시아 지역 최초 공개 '로브레이커즈' 스크린샷

등록일 2016년11월17일 11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언리얼 토너먼트’,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 수석 개발자로 이름을 알린 세계적인 스타 개발자 클리프 블레진스키(Cliff Blezinski)가 설립한 보스키 프로덕션의 신작 ‘로브레이커즈’가 ‘지스타 2016’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보스키 프로덕션은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주에 설립된 게임 개발사로 2014년 7월 넥슨의 연결 자회사인 넥슨 아메리카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첫 번째 온라인게임 ‘로브레이커즈’를 개발 중이다. 로브레이커즈는 ‘섀터링(The Shattering)’이라 불리는 대재앙 이후 비정상적인 중력 상태가 된 지구에서 법을 수호하는 집단 ‘로(Law)’와 범죄자 집단 ‘브레이커즈(Breakers)’가 무중력 환경에서 격돌하는 전방위 전투를 그리고 있다. 각기 다른 스킬과 무기를 가진 다양한 미래 지향적 캐릭터들과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5대5 팀 대전 방식이 특징이다.

지스타 현장의 시연 버전은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 즐길 수 있으며 터프워 모드로 그랜드뷰 맵과 프로머네이드맵에서 총 20분간 즐길 수 있다.
























 

지스타특별취재팀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