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코지마 히데오 신작 '데스 스트랜딩', 신규 트레일러 'TGA 2016'에서 공개

등록일 2016년12월02일 13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코지마 히데오가 만든 개발사 '코지마 프로덕션'에서 개발중인 신작 '데스 스트랜딩'의 신규 트레일러가 '더 게임 어워드 2016' (The Game Award 2016) 현장에서 공개됐다.

비디오게임 업계에서 뛰어난 성과와 업적을 달성한 개발자를 시상하는 연례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 2016'이 금일(2일) 개최된 가운데, 일본의 유명 게임 개발자 코지마 히데오가 '업계 아이콘 상'(Industry Icon Award)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코지마 히데오는 "작년 한 해는 많은 것을 잃었던 한 해였다. 그러나 모든 것을 잃은 것은 아니었다"라며, "TGA의 창립자인 제프를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수상을 마친 코지마 히데오는 현장에서 '코지마 프로덕션'이 개발하고 있는 신작 '데스 스트랜딩'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데스 스트랜딩'은 '코지마 프로덕션'이 개발하고 있는 신작 액션게임으로, 지난 'E3 2016'에서 처음으로 공개된 후 자세한 정보가 알려지지 않아 유저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지난 'E3 2016'에서 공개된 첫 번째 트레일러와 같이 알 수 없는 기묘한 분위기의 인물들과 황폐화된 배경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닥터 스트레인지'와 '한니발', '더 헌트' 등의 영화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매즈 미켈슨'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지마 프로덕션'이 개발중인 '데스 스트랜딩'의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