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워게이밍, 전쟁아동구호단체 '워차일드' 후원 나섰다

2016년12월13일 17시3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이 연말을 맞아 전쟁아동구호단체 워차일드(War Child)와 후원 협약을 맺고 후원금 마련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워차일드는 분쟁 지역에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돕는 자선 단체로 안전과 교육 기회, 인권을 보장함으로써 전세계 어린이들을 보호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워게이밍은 워차일드 후원을 위해 '월드 오브 탱크 콘솔'에 '어린이를 위한 자선 패키지(For the Children Charity Bundle)'를 판매한다. 금일부터 2017년 1월 1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아동 구호 특별 패키지는 승무원과 경험치 부스트, 대형/소형 구급상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복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별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은 전액 워차일드에 기증될 예정이다.

워차일드의 롭 윌리엄스(Rob Williams) CEO는 "워차일드는 전쟁으로 인해 어린이들의 삶이 희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워게이밍의 '월드 오브 탱크 콘솔'의 어린이를 위한 자선 패키지를 통한 지원으로 더 많은 어린이들을 안전하게 지키고 교육의 기회와 미래를 향한 희망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워게이밍의 T.J. 와그너(T.J. Wagner) 월드 오브 탱크 콘솔 총괄 프로듀서(Executive Producer)는 "워게이밍은 항상 전쟁으로 고통을 겪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각종 기구들과 긴밀히 협력해 왔다"며 "우리의 게임을 통해 워차일드와 그들이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들이 널리 알려져 전세계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전해지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콘솔' 공식 홈페이지와 워차일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XG·에어부산 지역 경제 발전 공동 마케...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픽셀리티 25일 개막하는 유럽 스타트업 행...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