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온라인게임 야심작 RPG '소울워커' CBT 실시

등록일 2016년12월22일 11시23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마일게이트는 22일(목) 오후 4시부터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

이번 CBT는 22일부터 25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서버 테스트 및 게임 내 핵심 콘텐츠를 검증하는데 주안점을 둘 예정이다. 테스트 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경품과 보너스 캐시 등을 지급한다. 우선 CBT 기간 동안 인게임 미션을 모두 달성한 유저들에게, 정식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코스튬, 전용 칭호와 보너스 캐시를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유저들이 GM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접속한 참여자에게는 골드와 경험치가 100% 증가하는 GM 버프를 제공하며, GM과 함께 던전을 진행한 참여자 중 매일 3명을 추첨해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GM이 작성한 게시글에 주제에 맞는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스마일게이트는 CBT 기간 중 참여자들의 발전적인 의견 수렴을 위해 설문조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설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전달 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이번 CBT에 참여해주신 모든 유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모든 참여자가 불편함 없이 소울워커를 즐길 수 있도록 CBT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 진행될 4일간의 CBT를 즐겨주시고, 소울워커가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좋은 의견 남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는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MORPG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이다.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과 싸우는 '소울워커'들의 이야기를 게임에 녹여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