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커스:'풍성한 혜택' 삼국블레이드, 던파 혼, 스타워즈... 꼭 사전등록 해야할 기대작 들
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회사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01월23일mon  
뉴스홈 > 뉴스센터 > 기획/특집
2017년01월11일 16시2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풍성한 혜택' 삼국블레이드, 던파 혼, 스타워즈... 꼭 사전등록 해야할 기대작 들

'삼국블레이드' '던전앤파이터 혼'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등 2017년 기대작으로 손 꼽혔던 게임들이 연초 연이어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하면서 출시 초읽기에 들어갔다.

특히 1월 초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게임 목록에는 대형 IP를 활용한 게임부터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게임의 후속작까지 다양한 게임이 올라와 있어 연초부터 게임 유저들의 즐거운 고민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각 게임들마다 사전등록 이벤트도 풍성해 게임을 보다 더 재미있게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관심있는 게임을 미리 사전등록 해 놓는 것이 필수. 게임포커스는 2017년 연초부터 유저들에게 즐거운 고민을 하게 만들고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 중인 기대작들을 살펴봤다.


삼국블레이드 - 네시삼십삼분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이고 네시삼십삼분이 서비스 예정인 '삼국블레이드'는 오는 13일 출시를 앞두고 12일까지 구글 플레이를 비롯해 공식 카페, 특별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의 유명 장수를 이용해 일기당천의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엔진4 기반의 뛰어난 그래픽과 PC게임 수준의 화려한 무쌍 액션, 그리고 성을 건설하고, 자원을 생산하여 특성을 업그레이드 하는 등 전략성을 담은 내정모드, 말 위에서 승부를 겨루는 이용자간 일대일대결 일기토, 수집한 영웅을 사용해 적군의 관문을 돌파하는 난세영웅전, 다른 이용자들의 자원을 빼앗는 약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네시삼십삼분은 삼국블레이드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3성 영웅 캐릭터 '견희'와 '전위'를 포함,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누적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최대 2~4성 장수 뽑기권 3장, 10만 금화, 중급 병법서 10개 등을 추가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던전앤파이터: 혼 - 넥슨

넥슨이 서비스하고 네오플이 개발 중인 '던전앤파이터: 혼'은 전세계 5억 명이 즐기고 있는 '던전앤파이터'의 첫 3D 버전 모바일게임으로 원작의 캐릭터 특징을 잘 살린 것은 물론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 된 연계 스킬 콤보와 '혼 스킬'을 이용한 스타일리쉬한 전투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2017년 초 출시를 앞두고 있는 던전앤파이터: 혼은 공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론칭 전까지 누적 사전등록 인원이 50만 명이 넘으면 3만원 상당의 10레벨 유니크 방어구 세트와 15만 골드, 1만 5천 세라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는 공약을 걸었다. 그리고 10일을 기준으로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 유저들은 약속된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던전앤파이터: 혼은 오는 12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로스트테일 -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가 국내 서비스 예정인 '로스트테일'도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로스트테일'은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로 감성을 자극하는 MMORPG로 다른 유저와의 경쟁이 아닌 소통과 공감을 내세우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게임에 자연스럽게 녹아있는 협력, 소셜 시스템이나 다양한 채팅 이모티콘을 통해 유저과의 커뮤니티 기능을 강조했으며 다양한 펫이나 탈 것, 코스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미성물어'라는 이름으로 중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로스트테일은 특히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선정하고 게임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로스트테일의 사전등록에 참가하면 게임에 유용한 재화 루비 5백개, 골드 5만개, 제련 선물상자 3개, 초급 별의 영혼 20개가 제공돼 원활한 게임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가 개발 중인 인기 영화 '스타워즈'를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출시 전날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넷마블이 루카스 필름과 손잡고 선보인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루크 스카이워커, 레아 공주, 다스베이더 등 인기 원작 캐릭터를 이용해 전략적으로 팀을 짜고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154개국에 동시 론칭 예정인 이 게임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참가인원이 많으면 많을수록 보상이 커지는 구조로 진행된다. 보상 단위는 만 명, 10만 명, 100만 명 단위로 달라지며 현재 72만 명 이상이 이벤트에 참가해 100만 명 보상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구글 플레이 사전 등록 시 10,000 추가 크레딧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 -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가 인기 만화 '원피스'를 소재로 제작 중인 모바일게임 신작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

이 게임은 국내 출시에 앞서 출시된 일본에서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했다.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은 루피, 조로, 나미 등 개성 넘치는 주요 인물들이 고퀄리티 3D로 구현되었으며, 원작의 명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화려한 스킬을 구사를 통해 원작의 느낌을 살렸다. 특히 접속해 있는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을', 최대 3명의 친구가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멀티플레이' 등은 지인들과 함께하는 콘텐츠가 다양한 것도 특징이다.

원피스 사우전드 스톰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참여자 숫자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경품이 달라진다.사전등록자 5만명 돌파 시 강화소재와 무지개코인 5장을 지급하며, 10만명이 넘을 경우 '트라팔가 로(2년전)'로 교환할 수 있는 캐릭터 메달과 무지개코인 5개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버블위치사가3 - 킹

다양한 퍼즐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킹(King)의 모바일 슈팅퍼즐게임 프랜차이즈 '버블위치사가'의 최신작 '버블위치사가3'도 지난 12월 23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하며 유저 유치에 나섰다.

버블위치사가3는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주인공 스텔라가 버블을 쏴 다른 버블을 터트려 레벨을 클리어하는 간단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여기에 새로워진 캐릭터에 기본적인 보스 모드, 유령 구하기 미션, 부엉이 구하기 미션 등 업그레이드 된 게임 모드를 선보여 재미요소를 추가했다.

한편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를 포함해 1월 12일부터 18일 오후 7시까지 게임을 내려 받아 실행한 유저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아이템 '골드바(Gold Bar)'를 최초 다운로드 및 실행 시 지급되는 50개에 추가로 50개를 더 지급해 총 100개의 골드바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스크랩하기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기획/특집섹션 목록으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스나이퍼...
현실 세계에 등장한 '소울워커' ...
게임펍 '소녀함대', 홍보모델 '...
 

[1]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주소: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등록번호: 서울 아01363     등록일자: 2010년 9월 29일     발행인/편집인: 김세영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