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20주년 3부작의 마지막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 메인포스터 공개

등록일 2017년01월11일 1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리즈 최초 프리퀄 작품이자 코난 시리즈 20주년 3부작의 마지막 세 번째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오는 2월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국내 개봉 시리즈 포스터로서는 이례적으로 '코난'의 실제 나이 모습인 '신이치'가 전면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는 몸이 작아져 버린 '코난'을 안고 있는 '란'의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했던 티저 포스터와는 달리, 프리퀄 스토리답게 '신이치'의 대활약을 통해 시리즈의 묘미인 추리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신이치'를 둘러싸고 있는 진, 베르무트 등 검은 조직 멤버를 비롯해 괴도키드, 아가사 박사, 교복을 입은 신이치와 란의 모습 등 '명탐정 코난' 시리즈와 역사를 함께해 온 최고의 인기 캐릭터들이 마치 깨진 유리처럼 표현된 모습을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은 지난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시리즈의 귀환을 알린 바 있다. 티저 포스터가 공개된 지난 2일 포털 사이트 네이버 개봉예정영화 검색 순위 10위권 내 안착했으며, 투니버스 공식 페이스북에 티저 포스터가 게시된 지 이틀 만에 댓글이 무려 7,000개를 돌파하며 팬심을 입증했다.

네티즌들은 "코난 20주년 기념! 마지막으로 장식할 작품! 이걸 극장에서 볼 수 있다니! 두 말 없이 꼭 봅니다!"(amur****),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코난! 엄지 척! 넘나 좋은 것!"(har2****),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내용들을 담은 것 같네요. 신이치와 란의 이전 시절을 새로운 그림체로 볼 수 있다니.. 두근두근 합니다!"(kury****) 등 댓글을 통해 돌아온 코난에 대한 반가움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흥행불패 시리즈의 귀환을 알린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