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더혼', 현빈의 연인 '강소라' 화보 공개

등록일 2017년01월17일 11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17일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더혼'의 홍보모델 '강소라'의 화보 이미지 3종을 공개했다.

'더혼'은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RPG로, 통쾌한 액션과 함께 다양한 장수를 수집하고 육성하며 조합을 구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장수 중에는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재조명된 '척준경'도 포함되어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공개한 '더혼'의 홍보모델 강소라 화보 이미지 3종에는 각기 다른 세 가지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강소라'는 2009년 영화 '써니'로 데뷔한 후, 드라마 '미생', '맨도롱 또똣',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에 출연하며 주연급 배우로 우뚝 섰다.
 
이엔피게임즈 모바일게임 사업실 방호선 실장은 "영화 써니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의 액션 연기와 고급스러운 강소라 씨의 이미지가 이엔피게임즈의 더혼을 연상하게 만든다"라며, "이번에 공개된 3가지 각기 다른 매력처럼, 게임에서는 각기 다른 장수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게임 출시일을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혼'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참여자는 게임 출시 이후, 무장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100% 받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