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꿈꿔 온 아이돌과의 장밋빛 연애스토리 '나만의 엘리시온'

등록일 2017년01월19일 18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케이크테라피의 미소년 연애시뮬레이션 '나만의 엘리시온'이 오는 20일 출시된다.

'나만의 엘리시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배경으로 유저가 이야기 속의 주인공이 되어 유명 4인조 아이돌 그룹 '엘리시온'의 멤버 중 한 명을 선택해서 가상 연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룹 멤버가 4명인 만큼 시나리오도 4명의 캐릭터에 따라 달라진다.

미소년 연애시뮬레이션게임이면서 스토리형 게임도 표방하고 있는 '나만의 엘리시온'은 단순히 하나의 스토리만 따라가지 않는다. 유저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지고 이 선택에 따라 연인이 되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도 있지만, 반대로 친구로 남는 엔딩을 볼 수도 있어 실제 '썸'타는 남녀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게임을 통해 즐겨볼 수 있다.

기본적인 게임 방식


유저는 활달하고 책임감이 강한 리더 시온, 무뚝뚝한 레브, 자상하며 세심한 성격의 테이, 고집스럽고 질투심이 강한 유진 중 한 명을 선택해서 이야기를 진행한다. 각각의 캐릭터가 다른 성격이나 성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에 맞는 공략이 필요하고 게임을 진행하면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캐릭터 소개

시온 


성격 : 활달하고 책임강이 강하며, 리더답게 멤버간의 갈등이 생겼을 때 중재자 역할을 한다. 그만큼 자기 주장이 강한 편이며, 힘든 티를 내지 않지만 믿는 사람에게는 가끔 어리광을 부린다. 여동생이 있으며,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무슨 일이든 타인의 도움 없이 직접 해야 했기 때문에 사리에 밝고 요리 등 집안 일에도 능숙하다. 작은 키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다.

취향 : 어린이 입맛. 단것과 왁자지껄하고 활발한 것들을 좋아하며 브로콜리, 피망, 맵거나 뜨거운 음식을 싫어한다. 정체된 분위기와 따분한 상황 또한 싫어한다.

레브 


성격 : 말주변이 없고 사람을 쉽게 믿지 않는다. 금수저를 세트로 물고 태어나 다른 사람들의 시기 질투를 받지만, 태연히 받아넘기는 겉모습과 달리 마음에 상처가 크다. 노력파이며 평소 무표정으로 일관하며 보이지 않는 경계를 세우는 탓에 쉽게 다가서기 힘들지만, 한 번 벽을 허물고 친해지면 잘 웃는다.

취향 : 작은 동물들을 매우 좋아한다. 자기를 반기는 척 잘 대해 주다가도 뒤에서 수군거리며 배척 받던 과거 때문에 가식적인 행동들을 매우 싫어한다. 교과서적인 공부, 사람 많은 장소를 싫어하며 공포 영화에 취약하다.

테이


성격 : 전체적으로 선이 얇고 호리호리한 체격에 동안이다. 늘 책을 보며 자기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은 덕분에 박식하다. 말주변이 부족해 사람들과 친해지려 노력하지만, 남을 대하는 것이 서투르고 조심스러우며 쑥스러움을 많이 탄다. 지기 싫어하며 뒤에서 이것저것 도와주려고 하지만 겉으로 다 티가 난다.

취향 : 독서와 공부, 새로운 경험을 좋아하고 병실과 단 음식을 싫어한다. 눈이 나쁘지만, 눈병에 걸린 적이 있어 렌즈 착용이 불가능하다. 항상 안경을 착용하고 있으며 안경 없이 정상적인 생활이 힘들다.

유진


성격 : 평소에는 멍하지만 관심을 가지는 분야에 한해 굉장히 열정적이다. 의견에 순종적인 편이지만 자신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의견에는 절대 수긍하지 않는 고집이 있다. 나이답게 장난기가 많고 몇 가지를 제외하고는 금세 질려 하지만, 음악을 대할 때만은 한 없이 진지하며, 무대 위에 서면 장내를 압도 할 정도의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소유욕이 강하고 질투심이 심하며 역린에 한해 다혈질이다. 화를 낸 다음 혼자 후회하고 우물쭈물 하다가 먼저 사과 할 때가 많다. 도시에서 태어나 도시에서 자랐다. 아이돌이 된 직후 시골로 내려가 전원생활을 하는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시골 생활을 동경한다.

취향 : 카드 수집과 게임, 쇼핑을 즐겨한다. 식탐이 강하고 기본적으로 다 잘 먹긴 하지만 한식을 가장 좋아한다.

게임 특징                  

자신이 만들어 나가는 스토리


유저들은 자신의 취향인 캐릭터를 선택하고 이야기를 진행해나간다.

계속해서 스토리를 진행하다 보면 중간중간 선택의 순간이 찾아온다. 이미 언급한대로 캐릭터마다 다른 성격이나 성향을 갖고 있기 때문에 같은 상황이라도 다른 선택을 해야 할 수가 있다. 선택지에 따라서도 이야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순간순간의 선택이 중요하다.

내가 만들어 나가는 갤러리




'나만의 엘리시온'을 즐기면서 엔딩을 포함한 다양한 CG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불러오기 기능이 따로 있어 언제든 자신이 이미 접한 CG를 확인하고 즐길 수 있다. 갤러리에서는 각 멤버의 프로필과 성격, 취미 같은 부분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런 부분들은 스토리를 진행할 때 힌트가 되기도 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