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모바일 신작 '강철소녀', 설 맞이 덕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7년01월25일 18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정유년 설을 맞아 자사의 신작 미소녀 함대 수집 전략 시뮬레이션 '강철소녀'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강철소녀'는 '설날 덕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정식 출시를 앞둔 '강철소녀' 유저들간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으며, 훈훈한 설 덕담이 100개를 돌파하면 연료, 탄약 등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강철소녀'는 '함대'와 '미소녀'라는 두 가지의 키워드를 내세운 게임답게 미소녀 관련 흥미로운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표 주제는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소녀'로, '강철소녀'의 단아한 매력을 보유한 '이부키', '워스파이트', '야마토', '카가' 등 4인방이 후보로 나선다.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다이아 100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정식 런칭 전까지 '강철소녀' 관련 4컷의 단편 웹툰을 공개해 볼거리를 더한다. 웹툰의 내용은 '강철소녀'의 유저라면 공감할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룽투코리아 측은 "1월 중'강철소녀'를 선보일 계획이었으나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2월로 연기 된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설 연휴를 맞아 '강철소녀'의 정식 런칭을 손꼽아 기다리시는 많은 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드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