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에 설날 기념 던전 선보여

등록일 2017년01월26일 16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해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중인 '퍼즐앤드래곤'에 설날을 기념한 특별한 에그가 등장한다.

먼저 설날을 기념하여 3일 동안 '즐거운 설 명절 던전'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한정적으로 등장한다. 해당 기간 중 일일 1회만 클리어 가능한 스페셜 던전으로, 3일 동안 매일 클리어 하면 '황제 골드 드래곤'과 마법석을 총 3개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7일 12시부터 2월 5일까지 '설날 에그'가 등장하며 이벤트 실시 기간 한정으로 랭크 50이상이 되면 '랭크50 설날 에그'에서 무료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구경하는 야월신 츠쿠요미', '숙원의 무황신 야마토 타케루' 등 대상 캐릭터 중 랜덤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 중급부터 기쁜 새해까지 한정적으로 5종류의 테크니컬 사양의 '설날 던전'이 등장하며, 특정 몬스터를 1개 이상 넣어야 입장할 수 있는 층이 새롭게 추가돼 해당 층을 클리어하면 '프레도라'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중 경험치 20만과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에 '단 한 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이 2번 등장하며, 30일부터 스페셜 던전에 강림 챌린지 던전이 등장한다. 모든 던전은 노 컨티뉴로 클리어 해야하고, 던전에 입장하면 팀 내에 '레어도 ★6 이하'의 몬스터는 체력, 공격, 회복이 모두 증가하는 특수 던전이다.

특히 위 기간 동안 '전설의 숲' 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조작 시간 연장' 등 5종류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하며,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 등의 사방신이 드물게 등장한다. 사방신을 쓰러트리면 진화용 몬스터인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하나를 반드시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코인으로 던전 구입을 통해 보너스가 추가되며, 노멀 던전 마왕의 성과 테크니컬 던전 심연의 마왕성에서 타마도라가 랜덤하게 등장한다.

추가로 협력 플레이에 등장하는 테크니컬 던전 중 협력 플레이 보너스로 얻는 우정 포인트가 1.5배, '+에그'의 드롭률 10배, 게릴라로 등장하는 '레어 캐릭터 대량발생', '강림 카니발(지옥급)'의 드롭률 및 '금색의 석가산'의 획득 코인이 1.5배로 증가하고, 2월 6일 4시까지 매일 접속하면 10일동안 총 10개의 마법석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9.6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스킬 전수 시스템이 '어시스트' 시스템으로 리뉴얼 되었으며, '호노탕'과 같은 탕 시리즈의 몬스터는 궁극진화를 통해 반드시 스킬 레벨업이 가능 하도록 보조 역할을 하는 킹 탕 등으로 진화한다. 또한, 어시스트 시 동일 속성의 몬스터를 설정하면 파라미터에 보너스가 추가되고 어시스트에 필요한 코인도 기존에 비해 반으로 조정되어 유저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