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 전체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 기록

등록일 2017년02월10일 16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개봉 전부터 숱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2월 8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를 기록했던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이하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동시기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전체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개봉을 앞두고 영진위 통합전산망과 극장 사이트 CGV에서 전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2월 8일 기준)를 기록하며 폭발적 기대감을 입증한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공식 개봉 둘째 날인 2월 9일(목) 8,340명을 동원, 총 누적관객 24,695명을 돌파하며 전체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 '레고 배트맨 무비''발레리나'등과 비교하여 약 2배 적은 스크린에도 불구, 쟁쟁한 경쟁작들을 가뿐히 뛰어넘는 수치여서 더욱 눈길을 모은다. 이처럼 뜨거운 흥행세를 기록하고 있는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은 본격적인 봄방학을 맞은 2월 극장가, 소장욕구 자극하는 주차별 특전으로 팬심을 사로잡으며 흥행 몰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시리즈 최초 프리퀄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은 추리 천재 고교생 명탐정 신이치가 의문의 독약을 먹고 어린아이(코난)으로 작아진 그 날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국내 개봉 시리즈 중 이례적으로 코난이 아닌 신이치가 메인으로 등장, 팬들의 마음을 흥분시킨 것은 물론, 코난을 처음 접하는 일반 관객들에게 입덕 유발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호평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영화를 관람한 관람객들은 “코난 팬이라면 꼭 봐야 할 작품이네요”(kudo****), “믿고 보는 코난”(naye****), “몰입감 최고! 진짜 그 곳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했는데 알게 되어서 좋았고, 정말 재미있었다”(h자****), “명탐정 코난에 다시 관심 가지게 만들어 준 감명 깊었던 영화였습니다”(aeho****), “처음 보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나중에 다른 시리즈 나와도 꼭 볼거예요”(joha****)등 애정 어린 호평을 쏟아 내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