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커스:유엘유게임즈 모바일 무역 MMORPG '무역왕' 정식 출시
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03월24일fri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7년02월17일 18시0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유엘유게임즈 모바일 무역 MMORPG '무역왕' 정식 출시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의 모바일 무역 MMORPG '무역왕'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의 서비스를 시작한다.
 
'무역왕'은 게임명처럼 무역의 왕을 목표로 즐기는 모바일 무역 MMORPG이다. 자신만의 함대를 육성해서 무역 항로를 개척하고, 이 과정에서 해적 또는 다른 유저들과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등 종합적인 관리를 통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특히 1천여 명의 유저가 동시에 즐기는 대규모 PVP는 '무역왕'의 거대한 스케일을 간접적으로 보여준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무역왕'은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개그맨 장동민, 박성광, 박영진의 '개라방(개그맨들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그맨과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오는 18일(토) 13시부터 시작되는 1화 '갓동민! 무역왕에 도전!' 편은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유저와 함께 소통하며 진행할 수 있는 미션들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무역왕'은 지속적으로 '개라방'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게임의 핵심 단어인 '무역왕'과 '바다', '지배자'로 행시를 작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닭다리' 아이템을 증정하고, 특정 인증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이아(100개)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특히, 6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VR기기를 추첨 선물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다이아(100개)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신규 서버 오픈 후 7일간은 게임에 접속해도 필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추가 보상을 함께 증정하며, 해상 NPC 및 정예 NPC 보상을 2배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무역왕'은 총 12개의 이벤트를 마련하여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무역왕'은 뮤지컬을 보는 듯한 구성으로 제작한 프로모션 영상 풀 버전도 공개했다. 뮤지컬과 CF 음악을 전문적으로 작업하는 Tune Ace(튠에이스)와 뮤지컬배우들이 뭉쳐 음악을 완성했다.
뉴스스크랩하기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뉴스섹션 목록으로
4월 개봉 앞둔 SF 애니메이션 '...
신스타임즈 모바일 해상 MMORPG ...
SF 액션 블록버스터 '공각기동대...
 

[1]
 
The Art of DragonNest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주소: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등록번호: 서울 아01363     등록일자: 2010년 9월 29일     발행인/편집인: 김세영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