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게임즈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7년02월22일 17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웰게임즈(대표 김대훤)는 자체 개발, 서비스 중인 모바일 FPS게임 '스페셜솔져'에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22일 실시했다.

'생존전'에 이어 새로운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 '협동전'이 추가됐다. 유저 혼자 몰려드는 좀비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전과 달리, 협동전에서는 동료와 팀을 이뤄 한 명이라도 살아남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유저 편의를 위해 PvE 전용 인벤토리와 전용 무기 3종도 선보였다. 인기 모드 '클랜전'에는 음성채팅 기능을 추가해 동료와 힘을 합쳐 싸우는 재미를 더욱 살렸다.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3월 8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A급 근접무기'를 증정하며, '출석 체크'와 '일일 미션' 등의 보상을 2배로 제공한다.

2월 24일(금)에는 넥슨아레나에서 2주년 기념 유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클랜 토너먼트와 홍보모델 'EXID(이엑스아이디)'의 축하무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현장은 오후 3시부터 스페셜솔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2015년 출시된 스페셜솔져는 누적 다운로드가 400만 건을 넘어섰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