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있는 20만 관객 돌파, 애니메이션 '발레리나' 장기 흥행모드

등록일 2017년03월07일 15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발레리나'가 애니메이션 홍수 속에서 누적 관객수 20만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 나가고 있다.

토슈즈와 사랑에 빠진 소녀 펠리시가 최고만이 설 수 있는 파리 오페라 하우스 무대에 서기 위해 꿈과 열정의 모험을 시작하는 소녀 어드벤처 '발레리나'가 개봉 4주차에도 변치 않는 흥행열기를 이어가며 누적 관객수 20만을 돌파했다.

3월 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박스오피스에 따르면 '발레리나'는 누적 관객수 200,008명을 동원했다. 이는 '모아나', '트롤' 등 다양한 할리우드 신작 애니메이션의 공세와 1월~2월 총 14편의 신작 애니메이션 개봉 속에서 이뤄낸 결과여서 그 의미가 크다.

이처럼 2월에 이어 3월 극장가에도 흥행 저력을 이어가고 있는 '발레리나'는 이미 본 관객들의 강추 댓글도 눈에 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우리 딸아이에게도 뜨거운 열정을 느낄 꿈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꼭 발레가 아니더라도요. 영화 정말 좋았어요"(dlwo****), "9살 7살 아이들과 봤는데 둘 다 재밌다고 하네요. 여자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wini****), "딸 아이와 같이 봤는데 재밌게 잘 봤어요~"(inyo****),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재밌는 영화"(486e****), "완전 잼있어여 강추해요"(limp****), "아이들이랑 잼있게 보았어요 발레 배우고 싶다네요"(miso****) 등의 반응을 이끌어내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개봉 4주차에도 꾸준히 장기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소녀 어드벤처 '발레리나'는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3월 7일 오전 7시 기준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