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아르샤의 창' 토너먼트 대회 개최 예고

등록일 2017년03월23일 15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PC MMORPG '검은사막'의 '아르샤의 창' 토너먼트 대회 개최를 예고했다.
 
'아르샤의 창' 이벤트는 '검은사막' 내 팀 대전 콘텐츠 '아르샤의 창'에서 최고수를 가리기 위한 토너먼트 방식의 대회로, 올 1월부터 한 달에 한번씩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아르샤의 창' 이벤트는 2대2 팀 대결로 진행된다. 이달 19일(일)까지 팀을 구성해 참가 신청을 마친 이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진표와 상세 경기 일정을 확인한 뒤, 25일(토) 정오에 시작되는 예선에 참여해야 한다.
 
예선을 통과하는 총 8개 팀은 본선으로 진출해, 26일(일) 낮 12시부터 8강 토너먼트를 치르게 된다. 특히, 본선은 게임 방송 플랫폼 '트위치TV'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생중계를 통해 특별 캐스터와 해설자가 전하는 박진감 넘치는 승부의 현장을 만나볼 수 있다.
 
'검은사막'은 이번 대회 우승 팀에게 '모바일 문화 상품권 20만 원'과 각 직업 별 '아르샤의 각성 무기(60일)', 칭호 등을 선물하고, 준우승, 4강, 8강 진출 팀에 따라 문화 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차등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검은사막'은 내달 13일(목)까지 전체 이용자를 초보, 기존 모험가로 구분해, 가문 내 명성 포인트에 따른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플레이 타임 1시간' 도전 과제를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보상을 증정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