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신규 시스템 '퀘스트' 세부 정보 공개

등록일 2017년03월24일 04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금일(23일) 자사의 첫 모바일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에 새롭게 추가될 요소인 '퀘스트'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을 통해 하스스톤에 새롭게 등장하는 요소인 '퀘스트'는 퀘스트 카드와 그에 따른 보상 카드로 이루어져 있다. 퀘스트 카드에 명시된 조건을 충족하여 막강한 능력을 가진 보상 카드를 소환하는 이 요소는 첫 공개와 동시에  하스스톤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모든 퀘스트 카드는 전설 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퀘스트 달성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러나 일단 달성하게 되면 보상 카드를 통해 엄청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를 통해 보다 다양하고 전략적인 덱 구성을 할 수 있어 하스스톤 특유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전망된다.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서는 퀘스트의 목적에 맞는 카드 덱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도적의 퀘스트 '지하 동굴'은 이름이 같은 하수인을 4번 내야 하는 것으로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그림자 밟기', '엉겅퀴 차', 그리고 '젊은 양조사'와 같이 카드를 추가로 뽑거나 복제하는 카드가 있어야 한다. 도적이 이 퀘스트를 완료하면 그 보상으로 수정핵이라는 카드를 획득하게 되며 이 카드를 사용하면 그 게임 내 본인의 하수인들 능력치가 5/5가 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지난 2월 28일 신규 확장팩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고대의 정령들과 섬뜩한 식물들, 그리고 아제로스를 호령하던 위협적인 포식자들로 구성된 135장의 새로운 카드가 추가된다. 플레이어들은 확장팩 출시 전까지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50,000 배틀코인(PC 기준)으로 예약 구매, 특별한 카드 뒷면을 받을 수 있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은 4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