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시냅스게임즈 웹 RPG '대청운'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7년04월12일 18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시냅스게임즈(대표 박준범)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그린볼트'는 4월 12일 부터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가 서비스하는 웹RPG '대청운'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청운'은 화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시스템을 자랑하는 웹 RPG이다. 육중한 검을 휘두르며 적을 몰살시키는 뇌전, 민첩하고 날렵한 광역 스킬을 사용하는 풍운, 타격과 마법 스킬을 사용하며 원거리와 근거리 전투가 모두 가능한 아린, 혼이 깃든 주먹으로 공격하는 근거리 캐릭터 헤나의 개성 있는 4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천신, 능력치 및 외형에 영향을 주는 날개, 패시브를 단련시키는 절학 등의 육성 시스템과 세계 보스, 미궁 보스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30일 망토 시스템 추가 및 은화, 사례금 등의 사용 횟수를 대폭 증가 시키는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쾌적한 게임 환경 구성에 노력하고 있다.

시냅스게임즈 정승운 게임사업이사는 “뛰어난 그래픽을 보여주는 신작 RPG '대청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 그린볼트는 끊임없는 콘텐츠 추가로 고객들을 찾아 올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