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첫 극장판 TV 애니메이션 '극장판 소피아' 13일 개봉

등록일 2017년04월13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즈니 첫 극장판 TV 애니메이션으로 개봉 전부터 주목을 받았던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이하 극장판 소피아)가 금일(13일) 개봉했다.

마법 목걸이에 갇힌 엘레나 공주를 구하기 위해 아발로 왕국으로 떠난 소피아의 모험을 그린 디즈니 프린세스 애니메이션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엘레나와 비밀의 아발로 왕국'은 최근 특별 시사회를 열고 관객들을 미리 만났다. 당시 특별 시사회에서는 소피아와 엘레나 팬임을 자처한 아이들로 극장을 가득 메웠다. 특히 소피아 신드롬이라 불릴 정도로 소녀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TV시리즈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가 극장판으로 탄생했다는 소식을 듣고 소피아와 함께 사진 촬영을 하기 위한 아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사랑스러운 소피아&엘레나 공주의 모험을 담은 '극장판 소피아'는 디즈니가 TV시리즈 첫 극장판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애니메이션으로, 2013년 첫 등장 이후 디즈니 주니어 채널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극장판 소피아'에서는 더욱이 신비로운 아발로 왕국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캐릭터와 환상적인 영상미를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의 첫 극장판 TV 애니메이션으로 신비로운 아발로 왕국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모험을 그린 '극장판 소피아'는 금일(13일) 전국 메가박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